정돈된: 식비 관리가 쉬워졌습니다
Orderly는 레스토랑 소유자와 매니저들을 위해 식품 비용 관리를 간소화하는 무료 iPhone 앱입니다. Orderly를 사용하면 지루한 재고 계산을 작별하고 레스토랑을 더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.
이 앱은 식품 비용 관리의 어려움을 덜어줍니다. 재고를 수동으로 계산하는 대신에 Orderly를 사용하여 송장을 촬영하고 주간 매출을 업데이트하여 손안에서 필요한 정확한 숫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.
Orderly는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 원가를 자동으로 계산해주며, 식품 비용을 예산과 비교하는 주간 플래시 보고서를 제공하고 주간 공급업체 지출을 종합적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. 또한 두 가지 간단한 단계로 주간 재고를 필요로하지 않도록 합니다.
비용 관리 외에도 Orderly는 정보를 제공하여 신중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. 어느 재료를 지나치게 비용을 지불하고 있는지 보여주며, 더 나은 공급업체 협상을 위한 시장 가격을 제공합니다. 예산 툴을 통해 목표에 맞는 예산을 설정 및 유지하여 항상 식품 지출을 확실히 감시할 수 있습니다.
Orderly의 특징 중 하나는 편리함입니다. 송장을 쉽게 촬영하여 온라인에 저장할 수 있어 모든 중요한 문서에 핸드폰에서 바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스프레드시트와 구식 방법을 작별하고 Orderly로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세요.
Orderly가 당신을 위해 어려운 일을 처리하는 동안 다른 모든 일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. 앱이 계정을 모니터링하여 구매를 철저히 관리하므로 수량과 방정식을 걱정하는 대신 레스토랑 운영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. Orderly로 정확한 식품 비용을 3분 이내에 확인하세요.